휴가 여행과 부자가 되는 방법 2부 5편

사람들은 여행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돈과 시간이 있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 1위로 꼽는 것이 바로 여행입니다. 일어나고있는 주요 트렌드 때문에,휴가를 여행하고 부자가되는 방법 5 개 기사 중 2 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제 여행 할 시간과 돈을 가지고 트로피칼 베트남. 그래서 그들은 여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여행의 82%는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됩니다. 2005년에 7,900만 명의 미국인이 온라인으로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20만 명 이상의 여행사가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2004년까지 미국에는 103,000개의 여행사만이 남아있었습니다.

여러분과 저와 같은 사람들이 인터넷 여행사에서 여행을 구매했습니다. 오늘날 여행 산업은 미국에서 1조 3,000억 달러 규모의 사업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7조 달러 규모입니다. 여러분도 한 몫을 차지하고 싶지 않나요? 이는 미국에서만 1분에 5,600만 달러가 여행에 소비되는 금액입니다. 여행 산업은 세계 경제보다 23%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경제에서 관광은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의 11%를 차지합니다. 여행 산업은 석유 사업보다 더 큰 규모입니다. 인터넷 전자상거래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여행은 이러한 추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입니다. 소비자들은 자동차, 주택은 물론 여행과 같은 물건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데 익숙합니다. 8초에 한 명씩 은퇴하는 베이비붐 세대는 무엇을 하고 싶을까요?

바로 여행입니다. 이로 인해 여행 산업은 폭발적인 호황을 맞이하고 있으며, 향후 10년 내에 전 세계적으로 두 배인 14조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이나 그 누구도 인터넷 여행 스토어를 소유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를 알아봅시다: 여러분과 여러분이 아는 사람들은 어차피 여행을 떠날 것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터넷 여행 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을까요? 1. 여행에 대한 대가를 받고 싶으신가요? 2. 세후 비용으로 여행 경비를 지불하는 대신 상당한 금액을 개인 여행 세금 공제 대상에 포함시키고 싶으신가요? 3. 외부인이 아닌 잠재적인 특전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부자로서 여행하는 것? 왜 이유 없이 돈을 버리려고 할까요? 이것은 매우 독특합니다–하나에 두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1. 회사에서 지원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여행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사이트에서 예약된 모든 여행에 대한 수수료의 60%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업계에서 가장 큰 추천 보상 플랜의 혜택을 누리고 귀하와 귀하의 담당자 팀이 누군가를 여행 사업에 추천할 때마다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보여드리는 것처럼!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